톱모델 아이린, 하겐다즈 겨울 시즌 모델 발탁

톱모델 아이린, 하겐다즈 겨울 시즌 모델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1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톱모델 아이린이 하겐다즈 겨울 한정 신제품 모찌와 함께하는 특별한 홈파티의 주인공으로 깜짝 변신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겨울 한정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 모찌 라인업 '아즈키모찌(Azuki Mochi)', '그린티모찌(Green Tea Mochi)' TV 광고를 11일 공개했다.
 
하겐다즈 홀리데이 에디션 TV 광고 속 아이린은 신제품 ‘아즈키모찌(Azuki Mochi)’,  ‘그린티모찌(Green Tea Mochi)’와 함께 하는 특별한 연말파티를 제안한다. 광고 속 아이린은 커다란 파티용 나팔을 들고 춤을 추거나 포즈를 취하며 영상 내내 유쾌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하겐다즈의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한입 먹고 놀라운 듯 눈을 동그랗게 뜨는 아이린의 표정이 인상적이다.
 
아이린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겐다즈 신제품 광고는 크리스마스 버전인 '메리 모찌마스(Merry Mochi-Mas)'와 신년 버전인 '모찌 뉴이어(Mochi New year)'의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겨울시즌 동안 방영될 예정이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하겐다즈의 메인 타깃인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아이린과 이번 신제품 모찌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겨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라며 “연말연시의 설렘과 더불어 유쾌한 파티 약속이 이어지는 요즘 분위기에 딱 맞는 광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속 아이린이 소개하는 하겐다즈의 새로운 겨울한정 모찌 라인업은 프리미엄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부드럽고 깊은 맛의 아이스크림 속에 쫀득한 식감을 살려주는 모찌 조각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편의점 기준으로 파인트는 1만 1300원, 미니컵은 4200원이다.
 
 한편, 아이린은 최근 다수의 예능 방송과 잡지 화보 등을 통해 통통 튀는 밝은 매력과 프로페셔널한 톱모델의 끼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의 모델테이너로 입지를 다지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