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데뷔100일 맞아 국내 첫 팬미팅 '행복하세운' 성료..대세 실감!

정세운, 데뷔100일 맞아 국내 첫 팬미팅 '행복하세운' 성료..대세 실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1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크부터 라이브까지”정세운, 팬미팅 성료..대세 증명

가수 정세운이 국내 첫 팬미팅으로 성료하며 라이징 스타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정세운은 지난 9~1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행복하세운'을 개최했다. 정세운은 양일간 2800여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자신의 자작곡 '오해는 마'로 오프닝을 장식한 정세운은 다양한 라이브 무대 및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호흡했다.

이번 팬미팅은 '세운엔터테인먼트' 콘셉트로 정세운이 신입사원에서 대표로 승진하는 과정을 담아 재미를 자아냈다. 이는 정세운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당시 기획사 사장이 꿈이라고 밝힌 것에서 착안한 것. 정세운은 신입사원으로서 입사지원서를 작성하고, 승진 영상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팀장이 되기 위한 테스트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소속사 동료 이광현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정세운과 이광현은 대결을 펼치며 팬미팅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정세운만의 특별한 무대도 풍성했다. 정세운은 에드 시런 '싱킹 아웃 라우드(Thinking Out Loud)', '원스(Once)' OST '이프 유 원트 미(If You Want me)', 존 메이어 '네온(Neon)' 등 다양한 커버곡을 라이브로 들려줬다. 또한, 2013년 SBS 'K팝스타3' 출연 당시 화제를 모은 자작곡 '엄마 잠깐만요'도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여기에 엑소 '으르렁' 커버 무대까지 펼치며 안무를 소화해 여심을 저격했다.

이날 세운엔터테인먼트 대표가 된 정세운은 팬들과 함께 데뷔 100일을 기념하는 자리도 가졌다. 정세운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로 엔딩을 장식하며 뜻 깊은 팬미팅을 만들었다.

팬미팅은 2013년 'K팝스타3' TOP10 진출부터 2017년 '프로듀스101 시즌2'와 데뷔까지 정세운의 인생그래프를 그리며 그의 성장기를 담았다. 정세운은 대세가 될 수밖에 없는 매력을 증명하며 계속된 꽃길을 예고했다.

정세운은 "데뷔 100일을 맞이해서 이렇게 팬 분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 감사했다"며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더욱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다짐하게 된 저에게 더 없이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세운은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