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두 번째 싱글 22일 발매… ‘미리 듣는다’
나얼, 두 번째 싱글 22일 발매… ‘미리 듣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 갖춘 장소에서 신곡 ‘미리 듣는 청음회’ 자리 마련… ‘팬 위한 깜짝 선물’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나얼이 팬들을 위해 신곡 ‘미리 듣는 청음회’를 갖는다.
 
나얼은 19일에 서울 청담에 위치한 하이파이클럽에서 두 번째 싱글을 ‘미리 듣는 청음회’를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청음회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갖춰진 하이파이클럽에서 신곡을 원음 그대로 청음 하는 시간을 가져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나얼 신곡 ‘미리 듣는 청음회’ 참여 신청은 12일까지 롱플레이뮤직 블로그에서 청음회 초대 이벤트 게시글에 기대평을 남기면 총 10명을 추첨해 초대한다.

오는 22일 발매하는 나얼의 두 번째 싱글은 앞서 발매된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와 달리 나얼 특유의 솔(Soul) 성향이 가득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가 2012년 ‘바람기억’, 2015년 ‘같은 시간 속의 너’를 연상시키는 감성 발라드 곡이라면, 이번에 발매하는 싱글은 나얼이 추구해온 흑인 음악 장르로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나얼은 두 번째 싱글도 여러 버전으로 작업을 마쳤으며, 특별한 매체에 담아 화제를 모았던 8cm 미니 CD로 제작하여 한정 발매한다.

나얼이 정규 2집 ‘사운드 닥트린(Sound Doctrine)’의 리드 싱글 ‘기억의 빈자리’에 이어서 두 번째 싱글로 어떤 곡을 들려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