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 출연!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_ 12월 25일 롯데콘서트홀 개최!
뮤지컬 배우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 출연!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_ 12월 25일 롯데콘서트홀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오는 12월 25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완성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공연에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롯데엔터테인먼트와 오디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Someone like you(썸원 라이크 유)’, ‘Let It Go(렛잇고)’,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세가지 테마를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원터프로젝트이다.

박은태, 김선영, 조정은, 전미도가 출연하는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This Is The Moment(디스 이즈 더 모먼트) 테마는 대한민국 뮤지컬 시장을 선도해온 오디컴퍼니의 대표 라인업으로 채워지는 뮤지컬 콘서트로 ‘지킬앤하이드’, ‘드라큘라’, ‘닥터지바고’,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까지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연기로 언제나 관객을 감동시키는 배우 박은태는 2015년 지킬앤하이드 무대 이후 2년 만에 지킬앤하이드 대표 넘버를 선보이며 관객들이 다시 보고 싶은 ‘은지킬’의 모습을 추억하는 시간으로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찬가지로 2010년 지킬앤하이드에서 루시역을 맡아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배우 김선영은 새 삶에 대한 다짐이 묻어있는 ‘A New Life’ 넘버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진정성 있는 연기와 아름다운 음색으로 사랑 받는 배우 조정은의 드라큘라 속 솔로테마 곡을 비롯, 팔색조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전미도의 닥터지바고의 테마곡 등 그 어느 하나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들의 환상적인 보컬 무대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만으로 완성 될 뮤지컬 넘버들의 향연까지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 This Is The Moment 는 2천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을 전율로 채울 감동의 무대가 될 것이다.

올 연말 뮤지컬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기회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은 인터파크, 멜론티켓, 롯데콘서트홀에서 예매 가능하며, 오디컴퍼니제작공연 티켓소지자라면 20%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