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어쿠스틱사단! 정세운, 유승우,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첫 해외 합동 팬미팅 성료! '글로벌 고막남친' 입증

스타쉽 어쿠스틱사단! 정세운, 유승우,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첫 해외 합동 팬미팅 성료! '글로벌 고막남친' 입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우, 정세운, 마인드유 (구 어쿠루브)! '2017 팬미팅 인 타이페이 (FANMEETING 2017 IN TAIPEI)' 대만 팬 열광!

스타쉽 어쿠스틱 사단 유승우. 마인드유(구 어쿠루브). 정세운이 첫 번째 해외 합동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승우, 마인드유, 정세운이 지난 3일 오후 6시(현지 시각 기준) 대만에서 열린 '2017 팬미팅 인 타이페이 (FANMEETING 2017 IN TAIPEI' )' 팬미팅에서 시종일관 환호성을 이끌어내며 新 어쿠스틱 한류 주자다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고 전했다. 이어 "첫 대만 방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유승우, 마인드유, 정세운을 보기 위해 몰려든 많은 팬들로 공항 및 공연장 앞은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 고 덧붙였다.

​대만 에이티티 쇼박스(ATT SHOW BOX)에서 개최된 첫 합동 해외 팬미팅에서 스타쉽 어쿠스틱 사단은  다양한 이벤트와 토크를 통해 현지 팬들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데뷔곡 ‘저스트 유 (JUST U)’로 포문을 연 정세운은 팬들의 함성 속에서 ‘MIRACLE’, ‘오해는마’ 등을 열창했으며, 유승우와 원스 OST ‘If You Want Me’를 함께 열창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지는 공연에서  유승우는 최근 발표한 신곡 ‘더’와 ‘너만이’, ‘예뻐서’를 열창했으며 마인드유와 ‘선’을 편곡해 불렀다. 이어 마인드유는 ‘좋아했나봐’,‘그게 뭐라고’,‘만약에’등을 열창했다. 앵콜곡으로 다함께 '고백'과 대만 최고의 인기 아티스트 루광종( 盧廣仲 )의 '鱼仔'를 열창했다.

​첫 합동 팬미팅을 마친 유승우,마인드유, 정세운은 “ 첫 해외 일정이라  많이 긴장되기도 하고 설레임이 컸다. 이번 공연을 통해 대만 팬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유승우는 지난해 들려준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소유와의 듀엣곡 '잠은 다 잤나봐요',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를 시작으로 올해 B1A4 산들과 ‘오빠’, 윤하와 ‘티가 나’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했다. 최근에는 네 번째 미니앨범 ‘ROMANCE(로맨스)’의 수록곡을 전체 프로듀싱하며 싱어송 라이터로서의 성장을 보였다.

정세운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며 주목 받은 출연자로, 지난 달 31일 데뷔 앨범 'EVER'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를 했다. 데뷔곡 '저스트 유(JUST U)'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013년 10월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한 고닥과 재희는 감성 화법이 돋보이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으로 큰 사랑받았다.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을 재개했으며, 최근 새 앨범 ‘리마인드(RE:MIND)’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사랑해줘요’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