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충청권역사업단, ‘경력복귀 프로젝트 그룹’ 모집

WISET충청권역사업단, ‘경력복귀 프로젝트 그룹’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2.04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단장 이선영 충남대 교수)이 12월 8일까지 경력복귀를 희망하는 이공계 여성과학기술인을 대상으로 ‘경력복귀 프로젝트 그룹’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단은 대전충청지역 여성과학기술인재 양성 및 여성과학기술인의 경력개발을 위한 경력복귀 프로젝트 그룹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경력복귀 프로젝트 그룹은 사업단 공고를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그룹은 내년 2월까지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지원을 받을 그룹은 5인 이상의 이공계 전공 미취업 여성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경력복귀를 목적으로 취업역량 강화 및 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그룹 활동을 해야한다.

사업단은 앞으로도 진로와 희망직무분야가 유사한 여성과학기술인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도록 유도하고 지원함으로써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그룹 멘토링이 가능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충남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으로 대전·세종·충남·충북지역의 여성과학기술인을 대상으로 미취업·경력단절 여성과학기술인을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재직여성과학기술인을 위한 경력개발 및 여성친화적 연구환경 조성 프로그램들을 펼쳐나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ISET충청권역사업단 홈페이지나 전화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