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초대권 이벤트 실시

버거킹,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초대권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2.0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버거킹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KBS 더유닛 공개 녹화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씨푸드 버거 3종과 코코넛쉬림프 등 버거킹의 씨푸드 컬렉션 메뉴 중 자신만의 ‘꿀 조합 유닛’ 씨푸드 메뉴 조합을 보여주는 인증 사진을 남기며 필수 해시태그 (#씨푸드컬렉션,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통새우버거, #와사비크랩버거, #코코넛쉬림프)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 여부는 12월 5일(화)에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당첨자들은 12월 7일 KBS 별관에서 열릴 더유닛의 공개 녹화 방청권을 2매씩 수령하게 된다.

한편 버거킹은 KBS 더유닛에 도전하고 있는 유닛들을 위해 간식을 제공하며 응원하고 있다. 11월 25일 방송에서는 선배이자 선생님으로 출연 중인 산이, 조현아를 통해 미션을 준비하며 고된 연습으로 지친 유닛들에게 버거킹 와퍼세트를 제공하는 모습이 노출되기도 했다. 추후 모든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 선발, 데뷔하는 최종 유닛은 버거킹의 모델로도 활동할 예정이다.

‘더유닛’은 올해 10월부터 KBS에서 방영 중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자발적으로 참가한 전·현직 아이돌 출연자들이 재기를 위해 각자의 가치와 잠재력을 선보이며 도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더유닛은 최근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으며 데뷔 후 활동하는 동안 충분히 발휘되지 못했던 각 참가자들의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