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한강표류기? 뗏목 위 드론 ‘배달음식 찌라시’ 투하 포착!

‘무한도전’ 한강표류기? 뗏목 위 드론 ‘배달음식 찌라시’ 투하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2.0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퇴양난’에 빠진 멤버들! 한강 뗏목 먹방 결과는?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사진제공 : MBC ‘무한도전’

‘무한도전’ 멤버들이 탄 뗏목 위에 의문의 드론이 떴다. '뗏목 한강 종주'을 위해 거친 노 젓기를 시전하던 멤버들 앞에 박스가 달린 드론이 나타나 전단지 뭉치를 투척하고 사라진 것. 갑자기 등장한 드론에 놀란 멤버들이 구조 요청(?)을 하듯 애타게 손을 흔들며 눈을 떼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된 가운데 이들이 뗏목 위에서 폭풍 먹방을 펼칠 수 있을지, 난관을 극복하고 한강 종주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2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멤버들이 ‘뗏목 한강 종주’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 멤버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온 힘을 다해 뗏목의 노를 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때 어디선가 드론이 날아왔고 멤버들은 드론을 향해 구조 요청을 하듯 애타게 손을 흔들며 눈을 떼지 못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는 멤버들이 '뗏목 한강 종주' 속 또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다. 바로 식사하기. 제작진이 드론을 이용해 멤버들이 탄 뗏목 위에 수십 장의 배달음식 전단지 뭉치를 투척했고, 멤버들은 뗏목이 원효대교에 도착하기 전까지 메뉴 주문을 완료해야 되는 긴박한 상황에 놓인 것.

떨어진 전단지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몰려든 멤버들의 모습은 마치 굶주린 하이에나를 방불케 한다. 특히 하하는 "이거 못 먹으면 나 죽어!"라며 잔뜩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한강 종주를 위해선 노를 놓을 순 없고, 배고픔도 참을 수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빠진 멤버들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강 중심에 표류된 이들은 과연 어떻게 미션을 수행했을지, 오는 2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