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착, 그 충격적 비밀이 밝혀진다!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

불시착, 그 충격적 비밀이 밝혀진다!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3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세계와 맞선다!

정체불명의 비행물체가 지구에 추락한 후, 외계 생명체의 무차별적인 인간 사냥이 시작되고 이에 맞서 싸우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담은 SF블록버스터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이 오는 12월 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어느 날 갑자기 미국 콜로라도 주 한가운데 거대한 비행물체가 추락한다. 얼마 뒤, 거대한 모선이 나타나 백악관을 공격하고 각종 무기고를 파괴 한다. 정체불명의 생명체는 지능적으로 인간 사냥에 나선다. 별안간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외계의 존재. 인간들에게 새로운 행성으로 함께 떠나자는 제안을 하며, 그들을 수송선에 태우기 위해 매우 애쓴다. 하지만 외계인들의 노골적인 행동에 인간들은 그 속내를 알아차린다. 인간을 무력화하고 전멸시킨 후, 지구를 차지하겠다는 속셈이 있던 것. 이에 대통령까지 나서 각계 전문가들을 모아 외계 존재에 맞설 방법을 모색하지만 쉽지 않다. 게다가 상상을 초월하는 진실이 밝혀지며 지구의 운명이 위태로워 진다.

사상 최악의 적이자 인류를 위협하는 외계 생명체에 맞서기 위해 인간들이 보여주는 치열한 사투를 그린 SF블록버스터로 거대한 스케일과 역동적인 액션, 다양한 볼거리로 중무장한 <인디펜던츠 데이: 외계의 대침공>은 12월 6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