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진구-경수진, ‘비극 부부’의 반전 ‘꽁냥 비하인드’ 공개!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비극 부부’의 반전 ‘꽁냥 비하인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구-경수진, 극에선 ‘짠내X미스터리’ 폭발! 현실에선 유쾌 폭발! ‘관심집중’
사진 : JTBC ‘언터처블’ 제공
사진 : JTBC ‘언터처블’ 제공

‘언터처블’ 속 ‘비극 부부’ 진구-경수진의 반전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눈 돌릴 틈 없이 휘몰아친 전개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은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측이 29일, 진구(장준서 역)-경수진(조민주 역)의 촬영 현장 뒷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주 첫 방송된 ‘언터처블’에서는 강력계 형사 준서가 삶의 전부였던 아내 민주를 갑작스런 사고로 잃은 뒤, 민주의 실제 이름이 윤정혜였으며 자신에게 정체를 숨기고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충격적인 전개가 펼쳐졌다. 더욱이 준서는 정혜의 죽음에 대해 조사를 하다가 그 배후에 자신의 가족인 장씨일가가 연루됐다고 의심하며 가혹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발을 내디뎠다. 이 과정에서 준서가 아내를 잊지 못하고 깊은 절망 속에서 몸부림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단단히 붙들었던 ‘비극부부’ 진구-경수진의 다정한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진구-경수진은 극중 비극적인 이별을 한 모습과는 180도 달리 달달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경수진은 촬영 쉬는 시간에 진구에게 몰래 다가가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고 있다. 반달 눈웃음과 함께 장난기를 발산하는 경수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동시에 경수진의 장난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진구의 놀라운 집중력(?)이 깨알 같은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진구는 이내 경수진을 발견하고 사이 좋게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진구는 ‘눈빛장인’답게 카메라를 향해 레이저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모습. 시크하게 손 인사를 곁들인 진구의 모습에서 되려 익살스러운 매력이 풍겨져 나오는 한편, 깜찍한 쌍 브이를 발사하고 있는 경수진의 모습이 유쾌함을 더한다. 이 같이 알콩달콩한 진구-경수진의 케미스트리가 극중 두 사람의 가슴 아픈 이별에 안타까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지난 ‘언터처블’ 2회 말미에는 준서가 형 기서(김성균 분)와 정혜의 죽음 사이에 강력한 상관관계가 있다고 의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본격적인 대립을 예고했다. 이에 진구-김성균의 처절한 형제 전쟁이 본격화될 ‘언터처블’ 3회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언터처블’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