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프리미엄 유어스목살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GS25, 프리미엄 유어스목살스테이크 도시락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2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가 30일(목) 프리미엄 도시락인 유어스목살스테이크 도시락을 출시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도시락 가격대별 매출 비중을 분석한 결과 4천원 이상이 2014년 34%에서 올해 78%로 43%P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중 4500원 이상은 같은 기간 8%에서21%로 13%P 증가했다.

이에 GS25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를 높인 프리미엄 도시락을 지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목살스테이크도시락은 훈제 목살스테이크와 바비큐 볶음밥, 샐러드로 구성된 정통 웨스턴 타입 도시락으로, 부드러운 식감과 훈제향을 살린 8~9mm 두께의 통목살 스테이크를 그대로 메인 메뉴로 구성해 고객들이 직접 동봉 된 플라스틱 나이프와 포크로 썰어서 취식 할 수 있도록 하는 차별화된 컨셉의 상품이다.

훈제향을 머금은 통목살스테이크와 바비큐 볶음밥은 외식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수준의 맛과 품질을 구현하고 가격은 6천원으로 선보여 가성비를 끌어올렸다.

GS25는 고급 음식으로 인식되고 있는 스테이크를 누구나 쉽고 간편하면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이번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이번 목살스테이크도시락 외에도 중화풍 프리미엄 도시락 유어스중화반점도 판매하고 있다.

게살볶음밥, 깐쇼새우, 깐풍기, 동파육 등 다양한 중식 메뉴를 도시락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중화반점 도시락은 지난 이달 16일 출시 후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도시락 카테고리 베스트 5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정재현 GS25 도시락 MD는 “최근 가성비라는 개념이 확산되면서, 절대적인 가격보다는 그 가격에 합당한 가치를 제공하는지 여부가 중요해 졌으며,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식재료와 조리법을 통해 다양한 컨셉의 도시락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으로 편의점 도시락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3천원(유어스6찬도시락)부터 4,800원(유어스돔베고기도시락)까지 16종의 도시락과, 2종의 프리미엄 도시락(30일 출시 예정인 유어스목살스테이크도시락, 유어스중화반점도시락)까지 총 18종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