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김성균, “배은망덕하지 마세요!” 분노 폭발에 분당 최고 시청률 4.3% 기록!

‘언터처블’ 김성균, “배은망덕하지 마세요!” 분노 폭발에 분당 최고 시청률 4.3% 기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27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터처블’ 김성균, 북천회 향한 날선 일침! 분당 최고 4.3% 기록! 관심UP
사진 : JTBC ‘언터처블’ 제공
사진 : JTBC ‘언터처블’ 제공

‘언터처블’의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진구-김성균의 연기열전은 매 장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분당 시청률이 2회 만에 최고 4.3%까지 치솟았다. 김성균이 자신을 압박하는 최종원과 북천회를 향해 날선 일침을 가하는 순간이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은 3.3%(닐슨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1회 대비 1.0P%가 상승했다. 더욱이 분당 시청률은 4.3%까지 오르며 첫 주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지난 26일 일요일 낮에 방송된 재방송은 3.4%(닐슨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향후 ‘언터처블’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김성균이 자신을 압박하는 북천회 사람들과 구용찬(최종원 분)에게 날카로운 일침을 가하는 모습이다. 구용찬은 아버지 장범호(박근형 분)가 죽자 그를 대신해 일본 마츠모토 상선의 비리혐의 사건으로 감옥에 가라며 기서를 압박해 극한의 몰입도를 선사했다.

김성균은 “나보고 감방에 들어가달라?”며 구용찬과 북천회 사람들의 음흉한 속내에 분노를 터트렸다. 들어가라는 시늉만 하라는 구용찬에게 기서는 “기꺼이 받아들이겠다. 아버지가 지은 죄는 내가 마땅히 받아야 하고, 아버지가 받은 은혜는 내가 반드시 돌려 받아야 하는 은혜다. 나는 장범호의 아들이니까”라며 소리쳐 소름을 유발했다.

이어진 김성균의 분노 어린 광기는 소름 돋는 명 장면을 탄생시켰다. “여러분들! 배은망덕하지 마세요. 하늘에서 천벌이 내립니다. 길가다가 갑자기! 콰과광! 번개에 머리통을 맞아 죽을 수도 있어요. 그 때, 그 빌어먹을 번개에 맞아 죽기 전에, 심장이 갈기갈기 찢겨서 숨통이 멎기 바로 직전에, 잠깐. 아주 잠깐 의심을 한번 해보세요. 혹시 장성주 장범호 장기서가 내린 벌은 아닐까?”라며 시시각각 돌변하는 눈빛과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의 뒷골을 서늘케 만들었다. 이에 본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호평이 이어졌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연기를 잘해서 더 무섭게 느껴짐”, “자기 압박하는 사람들한테 웃으면서 소리치는데 더 소름”, “김성균이랑 최종원 신경전 벌이는데 나까지 소름!”, “김성균과 최종원의 대립각 앞으로 더 기대됨”이라고 전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매주 금,토 밤 11시에 JTBC를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