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고 짜릿한 액션의 시작! '플랜B: 뜨거운 녀석들'

유쾌하고 짜릿한 액션의 시작! '플랜B: 뜨거운 녀석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침없는 녀석들의 리얼액션이 시작된다!

<플랜B: 뜨거운 녀석들>은 최고의 스턴트맨을 꿈꾸는 세 친구 칸, 차, 퐁 그리고 매니저 유진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펼치는 리얼 액션 코미디.제49회 시체스영화제에 초청되어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화제가 되었던<플랜B: 뜨거운 녀석들>이 오는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으며 시선을 압도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티저포스터는네 주인공들의 액션감 넘치는 통쾌한 비주얼이눈길을 사로잡으며 “유쾌하고 짜릿한 액션의 시작!”이라는 카피가 더해져본편 속 짜릿하고 유쾌한액션을 기대케 한다. 더불어 <플랜B: 뜨거운 녀석들>이라는 타이틀과 “우리가 바로 리얼 액션!”이라는 카피에서는뜨거운 녀석들이 선사할 화끈한 리얼 액션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유발하며국내 액션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플랜B: 뜨거운 녀석들>은 최고의 스턴트맨을 꿈꾸는 세 친구 칸, 차, 퐁 그리고 매니저 유진이 오디션을 보러 가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하지만 그들이 도착한 곳은 갱단의 납치 현장! 설상가상으로 갱단은 퐁을 인질로 삼아 베를린 최고 갱단 가브리엘의금고를 찾으라는 미션을 주는데…기회는 단 24시간! 베를린 곳곳에 숨겨진 암호를 찾기 위한 뜨거운 녀석들의 좌충우돌 액션이 시작된다!

거침없는 녀석들이 나타났다! 리얼 액션<플랜B: 뜨거운 녀석들>은 2017년 12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