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판사판' 연우진, 맞춤옷 입었다! '엘리트 판사' 캐릭터 찰떡 소화 …묵직한 카리스마 '몰입도 UP'

'이판사판' 연우진, 맞춤옷 입었다! '엘리트 판사' 캐릭터 찰떡 소화 …묵직한 카리스마 '몰입도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2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판사판’ 연우진표 ‘엘리트 판사’가 첫선을 보였다. 맞춤옷을 입은 듯 매력적인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우진은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이판사판(극본 서인 연출 이광영)’에서 엘리트 판사 사의현 역을 맡았다. 사의현은 금수저 태생이지만 돈과 빽을 멀리하고 지연, 학연을 거부하며, 법과 양심대로 소신껏 판결하는 정의로운 판사다. 차가운 머리와 따뜻한 가슴을 지닌 지혜로운 솔로몬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연우진은 첫 방송부터 ‘판사’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실제 판사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비주얼과 분위기로 극에 이질감 없이 녹아들었다. 이러한 모습은 법정 신에서 빛을 발했다. 연우진은 중저음의 목소리 톤으로 차분하게 재판을 진행했고, “존경하면 그냥 좀 들으시죠”라는 한마디로 검사를 제압하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가는 곳마다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기럭지와 법복을 특이하게 입는 모습까지 결코 평범하지 않은 면면으로 확실한 캐릭터를 구축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이판사판’ 1, 2회에서는 곳곳에서 사의현의 활약이 펼쳐졌다. 오토바이 소매치기를 잡은 첫 등장부터 법정 인질극이 벌어지는 상황에서 해결사로 등장하는 엔딩까지 시청자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도록 흥미를 자극했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에서는 이정주(박은빈 분)가 아동 성폭행범 김주형(배유람 분)에게 인질로 잡혀있는 위기의 상황에서 사의현이 등장했다. “벗어요”라는 의미심장한 말과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사인을 보낸 것. 사의현은 하버드 로스쿨 테러 당시 테러범을 설득시킨 이력이 있는 바. 법정 인질극을 어떤 방식으로 해결해낼지 그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23일) 오후 10시 3, 4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