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소보쇼' 우주소녀, 비글미 대신 단아미? 예절학교 도전!

'우소보쇼' 우주소녀, 비글미 대신 단아미? 예절학교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소보쇼' 우주소녀, 예절학교도 잠재우지 못한 예능감 대방출

걸그룹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미기, 루다, 연정)가 '때찌 예절학교'로 차원이 다른 예능감을 선보인다.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공식 VLIVE 채널과 SNS를 통해 우주소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소보쇼' 4회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우주소녀는 작은 학교를 찾았다. 멤버들은 분홍색 체육복을 입고 학교 운동장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를 하는 등 동심으로 돌아가 소녀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의문의 호랑이 선생님이 등장해 '때찌 예절학교'를 선포했다. 우주소녀는 스파르타 예절 교육에도 불구하고 비글미를 숨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도 우주소녀가 역대급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우주소녀의 새 리얼리티 ‘우소보쇼’는 기존 걸그룹 리얼리티를 탈피해 스토리와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숙소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맞이한 소녀들의 성장기와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한 버라이어티적 요소를 통해 멤버들의 숨겨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우소보쇼’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