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인기 키즈 가구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출시

일룸, 인기 키즈 가구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2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키즈 가구 ‘미키·미니_아코’, ‘미키_피넛형책상’ 및 ‘미키_안전 거울’을 선보인다.

11월 18일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의 생일을 기념해 디즈니와 손잡고 일룸의 베스트셀러 키즈 가구인 아코 소파, 피넛형책상 및 거울에 미키와 미니 마우스 이미지를 접목, 아기자기한 아이 방을 연출해주는 제품들을 출시한 것이다.

일룸의 대표 키즈 소파 ‘아코’에는 미키와 미니의 크고 동그란 귀와 블랙과 레드 컬러를 적용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빨간 반바지에 흰색 투 버튼 포인트가 돋보이는 ‘미키_아코’와 땡땡이 무늬의 레드 리본이 부착된 ‘미니_아코’ 2종류로 구성됐다.

아코는 아이들에게 바르게 앉는 첫 습관을 길러주는 소파시리즈로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한 3D 곡선형 설계가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고 바르게 앉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키_피넛형 책상’은 일룸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 키즈 제품인 피넛형 좌식책상에 고급스러운 블랙 스틸 다리와 레드 포인트 발통을 적용함으로써 미키 이미지를 더했으며 아코 소파와 꼭 맞는 높이로 설계했다.

이에 아이가 아코 소파에 앉았을 때 가장 안정적인 높이로 사용할 수 있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책상 모서리는 연질의 우레탄 엣지인 ‘포밍범퍼’로 부드럽게 마감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키의 트레이드 마크인 크고 동그란 귀가 부착된 ‘미키_안전 거울’은 쉽게 깨지지 않는 아크릴 소재로 만들어 안전하고 고리가 달려 있어 벽에 고정하기 용이하다.

일룸 브랜드는 일룸의 인기 키즈 가구에 아이와 친숙한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미니의 모습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통해 아기자기한 아이방 연출은 물론 아이들의 감성적인 성장까지 돕고자 했다며 안전한 설계와 친환경적인 소재, 깜찍한 디자인으로 연말연시 및 신학기에 자녀와 조카들을 위한 최적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룸의 디즈니 키즈 가구 시리즈는 일룸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품목 구성 및 가격 정보

미키_아코: 11만8천원
미니_아코: 12만원
미키_피넛형 책상: 11만8천원
미키_안전 거울: 5만9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