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 기기용 컨텐츠 다양하게 제공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 기기용 컨텐츠 다양하게 제공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어린이날 맞아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 기기용 컨텐츠 다양하게 제공

삼성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스마트 기기용 컨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삼성전자의 독자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삼성앱스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TV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과 인터랙티브 이북(e-book), 색칠공부 등 다양한 에듀테인먼트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특화 모바일 컨텐츠는 삼성앱스 모바일의 ‘키즈·에듀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새로운 3D 앱북인 ‘오즈의 마법사’는 삼성앱스 단독으로 무료 제공되며, 4개국 언어를 지원하는 인터랙티브 스토리북 ‘혹부리 할아버지’ 등도 인기다.

S펜을 활용한 색칠놀이 애플리케이션인 ‘헬로 크레용’과 ‘헬로 색연필’, 신규 게임인 ‘앵그리버드 스페이스’도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유용하다.

또한,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뽀롱뽀롱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애플리케이션이 스마트폰·스마트TV의 삼성앱스를 통해 제공돼, 인기 캐릭터들의 VOD 애니메이션과 스티커북, 게임 등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앱스 모바일은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어린이용 컨텐츠를 찾아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어린이 인기앱’ 기획전을 진행하며, 일부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무료·할인 제공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 모바일 교육 포털 서비스인 ‘러닝허브’에서도 5일부터 26일까지 ‘인기 유아·초등 상품 무료 기획전’을 실시해, 러닝허브가 지원되는 갤럭시탭(갤럽시탭 7.7 LTE·갤럭시탭 8.9 LTE·갤럭시탭 10.1)에서 천재교육·두산동아·비상교육·대교·비타에듀·정철영어TV 등 국내 유명 교육업체의 인기 강좌 20여종을 기획전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