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덴탈케어 플레시아, 모델 박신혜 팬사인회 성공적 종료

자연주의 덴탈케어 플레시아, 모델 박신혜 팬사인회 성공적 종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가 17일(금) 롯데마트 청량리점 5층에서 모델 박신혜와 함께하는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플레시아’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고, 모델 박신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박신혜는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미소와 함께 등장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와 팬, 관계자의 시선을 압도했다.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플레시아 ‘피치민트’ 제품 애용자임을 밝히며, 사용 후기를 들려주는 등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니 인터뷰를 비롯해 1시간 여 계속된 팬사인회에서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등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인회뿐 아니라 팬들과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벤트에 박신혜를 보기 위해 몰린 많은 사람들로 행사 내내 인산인해를 이뤘다.

플레시아는 출시 초기부터 플레시아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시아는 천연유래 성분을 97% 이상 함유하고 있는 ‘내추럴’ 컨셉의 덴탈케어 브랜드로 출시 초부터 치약의 전성분을 공개해 주목 받았다.

SLS 계면활성제, 방부제, 타르색소 등의 8가지 유해성분 無첨가로 하루 3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구강 고민과 기호를 충족시키는 피치민트, 솔잎티, 무불소 등 다양한 맛과 향의 총 12가지 치약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Taste keeping System™을 적용해 양치 후에 오렌지 주스나 음식을 먹어도 쓰거나 시지 않고 음식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