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연말 다이닝 콘서트 시즌5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연말 다이닝 콘서트 시즌5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17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 공연과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공연 ‘개그다이닝콘서트’가 12월 9일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샴페인 홀에서 개최된다.

‘개그다이닝콘서트’에는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콘서트의 주요 출연진 박영진, 오나미, 박소영, 서태훈을 비롯한 10명이 출연해 즐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목대로 개그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호텔 총주방장이 준비한 양식 코스를 즐기며 ‘개그콘서트’의 구성원들이 이끄는 코미디 콘서트 무대를 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공연 시간 동안 와인과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다소 파격적인 서비스가 추가되어 개그와 다이닝, 질 좋은 와인을 추가 금액 없이 풍성하게 혜택을 즐길 수 있다.

12월 9일 당일 1부 14시, 2부 19시 총 2타임으로 나눠서 진행될 이번 콘서트의 가격은 12만원(인당)이며 호텔 숙박과 함께 콘서트를 즐길 경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콘서트 객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대구에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연말 콘서트를 찾고 있다면 눈여겨볼 법하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