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 진행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1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대용)과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은 11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화성시 내 소외되고 어려운 저소득 가정의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17년 주민동아리연합회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은 2014년에 시작하여 제4회를 맞이하였으며, 행사 당일 지역주민 약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행복나눔 1부’와 ‘행복나눔 2부’로 구성되어 1부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좋은이웃장터, 체험부스(컵케이크, 스피너, 소원팔찌, 미니크로스백 만들기), 장난감바자회, 영화상영을 진행하며, 2부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노래가 있는 ‘일일호프’ 진행한다.

주민동아리연합회 ‘함께하는 행복여행’ 주최하에 전반적인 프로그램이 열리며, 지역 내 아낌없는 관심으로 후원품을 지원해주어 더욱 풍성한 후원행사 ‘만원의 행복’을 진행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많은 지역주민의 참여하에 건강한 가족과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후원상점 및 기관(가나다 순) : 늘푸른유통, ㈜명문제약, ㈜선농식품, 세븐브로이펍(향남점), 정남식품, ㈜쿱커피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