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담, 큐로홀딩스와 전속 계약 체결! 정웅인&남문철&장소연&민우혁&윤주희와 한솥밥!

류담, 큐로홀딩스와 전속 계약 체결! 정웅인&남문철&장소연&민우혁&윤주희와 한솥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로서 힘찬 도약을 예고하다!
사진제공: MBC ‘돈꽃’ 방송캡쳐
사진제공: MBC ‘돈꽃’ 방송캡쳐

류담이 큐로홀딩스와 함께 한다.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사업부 측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류담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실력 있는 엔터테이너 류담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훌륭한 자질과 재능으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 온 류담이, 한 단계 더 성장해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류담을 향한 응원과 지지를 약속했다.

류담은 2003년 ‘개그콘서트’로 데뷔 후 ‘고음 불가’, ‘달인’ 등 대박 코너를 탄생시킨 것은 물론,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 SBS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국민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이어 드라마 ‘선덕여왕’, ‘성균관 스캔들’, ‘로열 패밀리’, ‘빛과 그림자’, ‘오자룡이 간다’, ‘황금 무지개’, ‘장사의 신- 객주2015’, ‘엽기적인 그녀’, 영화 ‘평양성’ 등 장르와 시대를 불문하는 여러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이처럼 현 소속사와의 계약 체결로 배우로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한 류담은 매 작품마다 주연 그 이상의 묵직한 존재감과 감칠맛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바 있다. 이와 같이 특유의 편안함과 유머러스함으로 극이 안

 

정감 있고 따뜻하게 흘러갈 수 있도록 명품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류담은 최근 첫 방송부터 시청률 12.7%를 기록하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MBC 새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에서 필주(장혁 분)의 의동생이자 양수리의 빌게이츠, 용구 역을 맡아 또 한번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고있다. 

한편, 류담이 출연하고 있는 새 주말특별기획 ‘돈꽃’은 돈을 지배하고 있다는 착각에 살지만 실은 돈에 먹혀버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주말 오후 8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Tag
#류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