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R&B 뮤지션 시온(Xion), 15일 신곡 티저 영상 공개! 래퍼 도끼 참여 눈길
신인 R&B 뮤지션 시온(Xion), 15일 신곡 티저 영상 공개! 래퍼 도끼 참여 눈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1.15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시온(Xion), 15일 도끼 피쳐링 참여한 ‘In My Ride’ 티저 영상 공개
사진 : 시온 ‘In My Ride’ 티저영상 캡쳐
사진 : 시온 ‘In My Ride’ 티저영상 캡쳐

신인 R&B 보컬리스트 시온(Xion)이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래퍼 도끼가 피쳐링에 참여한 신곡 ‘In My Rid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중독성 있는 사운드와 질주하는 차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차량의 모습과 세련된 멜로디는 관능적인 느낌을 연상시키며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앞서 래퍼 창모, 해쉬스완, 우디고 차일드 등 힙합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보인 시온은 신곡 ‘In My Ride’에서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 도끼와 손잡고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앨범은 시온 본인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기존 싱글 앨범에서 보여주었던 모습보다 더욱 발전된 모습을 예고했다.

유통사 오감 엔터테인먼트 측도 이번 시온의 신곡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온은 오는 17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신곡 ‘In My Ride’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