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여
이탈리아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1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워터 브랜드로 참가한다.

산펠레그리노는 16일부터 21일까지 6일간 메가박스 이수, 아트나인에서 열리는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 참가하여 산펠레그리노 브랜드를 선보인다.

올해 서울국제음식영화제에서는 올해 각양각색의 음식과 다양한 문화권의 스토리를 엮은 세계 각국의 50여 편의 장·단편 음식영화를 상영하여 오감만족 스크린 미각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특별전 2017: 이탈리아의 맛’, ‘맛있는 한국’, ‘오감만족 국제단편경선’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제공된다.

산펠레그리노는 세계의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여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프리미엄 호텔과 레스토랑에게 각광받는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는 탄산과 미네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천연 미네랄 워터인, 아쿠아 파나(Acqua Panna)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올해도 3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다양한 영화와 음식을 매개로 세계 각국 다양한 삶과 문화를 이해하고 상호 교류, 소통하는 축제로 인생의 맛과 여유를 환기하는 영화를 통해 현대의 바쁜 일상에서 잊힌 삶의 미감을 회복하는 맛있는 힐링 영화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