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2종 출시

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2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1.1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천연 100% 에센셜 오일향의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타닉 핸드 크림’은 식물, 꽃 등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게 조향된 천연 100% 에센셜오일향을 담아 핸드크림을 바를 때 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쉐어버터와 달맞이꽃 오일 함유로 춥고 건조해진 손에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보타닉 핸드크림’은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와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향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는 천연 100% 제라늄과 이모르뗄 향을 함유하여 청아하고 은은한 들꽃 내음을 떠올리게 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바르는듯 매끄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보다 도톰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은 천연 100% 클라리세이지, 버가못 향을 함유하여 마치 숲 속 오솔길을 걷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보습감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인공 향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적용하여 성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춥고 건조한 요즘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순수한 자연의 향으로 촉촉하게 손을 케어해주는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