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니 TV 신제품 ‘HX850’ 5월 출시

소니코리아, 소니 TV 신제품 ‘HX850’ 5월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5.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소니 TV 신제품 ‘HX850’ 5월 출시

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한 차원 높아진 3세대 모놀리틱 디자인과 소니만의 7세대 영상엔진 ‘엑스-리얼리티 프로(X-Reality Pro)’ 기술로 중무장한 프리미엄 3D 스마트 TV 신제품 ‘HX850’을 5월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소니 TV HX850은 그 동안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았던 소니 TV만의 모놀리틱 디자인을 새로운 플로팅 컨셉으로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였다. 3세대 모놀리틱 디자인의 HX850 도킹스탠드(SU-B403/B463/B553)는 전방으로의 풍부한 사운드 전달 뿐만 아니라 공중에 떠있는 듯 보이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킨다.

또한 HX850은 소니 TV의 최상위 모델로 소니의 7세대 엔진기술인 ‘엑스-리얼리티 프로(X-Reality Pro)’ 엔진을 탑재해 비교 불가능한 자연스럽고 생생한 영상을 제공한다. 엑스-리얼리티 프로(X-Reality Pro) 엔진은 데이터베이스와 멀티프레임 분석을 통해 영상을 최적화 시킨 초고해상도 엔진 기술로 이미지를 분석하고 복원해내는 기술을 의미한다. 미세한 노이즈부터 윤곽, 명암 색상까지 세밀하게 분석해 2D와 3D 뿐만 아니라 인터넷 영상까지 자연스럽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HX850은 더욱 실감나고 풍부한 TV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돕는다.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의 정점- 3세대 모놀리틱 디자인

신제품 HX850은 기존 소니 TV에서 강조해왔던 세련되고 미니멀한 모놀리틱 디자인을 극대화한 3세대 모놀리틱 디자인을 선보인다. 플로팅 컨셉의 새로운 도킹스탠드로 독특한 개성과 고급스러움을 한꺼번에 전달하는 TV 디자인으로 남다른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초고해상도(Super Resolution)로 즐기는 생생한 프리미엄 영상

HX850은 소니 TV의 최상위 모델로 소니의 7세대 엔진기술인 ‘엑스-리얼리티 프로(X-Reality Pro)’ 엔진을 탑재해 비교 불가능한 자연스럽고 생생한 영상을 제공한다. ‘엑스-리얼리티 프로’ 엔진은 영상의 높이와 넓이, 시차를 계산해 원본과 가장 가까운 화질을 구현해내는 데이터 베이스 시스템인 RCD (Reality Creation Database) 기술과 표현하기 어려운 색상 및 영상을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나타내는 SBM (Super Bit Mapping) 영상기술로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감상을 돕는다.

소니가 선사하는 차별화 된 3D 영상 기술

모션 플로우 XR 960Hz를 채택한 소니 TV HX850은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영상을 구현하며 로컬 디밍 기능이 더해진 다이나믹 엣지 LED를 채택, 영상의 명암비를 올리는 동시에 20%의 전력 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HX850의 자동 깊이 조절 기능은 3D영상의 깊이가 왜곡되거나 균형이 맞지 않는 불편함을 없애 어지러운 현상 없이 편안한 3D TV 시청을 돕는다.

똑똑한 네트워크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홈 엔터테인먼트

HX850이 제공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는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으로 TV를 연결 후 사진이나 음악, 비디오 등을 와이파이를 통해 TV 화면에 스트리밍이 가능한 기술로 다양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미디어 리모트 어플을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을 리모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뮤직 서치(Music search), Track ID 기능을 통해 소셜네트워크, 스카이프 및 TV나 영화에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악을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소니 TV HX850시리즈는 40형과, 46, 55형의 3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249만원, 329만원, 439만원 이다. HX850 도킹 스탠드는 인치에 관계없이 모두 198,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출시 직후 한 달 동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2년 5월에 출시하는 소니 TV 신제품 HX850 시리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 (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