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레이저수술기로 ‘주름’잡고 브이라인 변신

첨단 레이저수술기로 ‘주름’잡고 브이라인 변신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07 16: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진성형외과, 아큐스컬프 공식 교육 지정병원 선정

성형의 혁명 ‘아큐스컬프’로 ‘주름’ 잡는다

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성형의료 기술도 급속도로 발전해가고 있다. 그중 하나가 <아큐스컬프>로 불리는 레이저 수술이다. <아큐스컬프>는 1444nm의 고파장에 도달한 레이저로서, 얼굴과 체형에 각각 알맞게 적용해 안전하고 정교하게 갸름한 라인 교정이 가능하다. 특히 팔자주름, 볼살, 턱살(이중턱)과 같은 얼굴살이 처지고 두툼한 경우, 보다 안전하면서도 정교하게 얼굴의 윤곽을 바로 잡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페이셜 리프팅 시술법으로 활용되고 있다.

수차례 시술로 임상효과를 확인한 세진성형외과 김세진 원장은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기 위해 시행 되었던 기존의 안면윤곽술(턱, 광대뼈를 깎는 시술)과 비교,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은 환자에게 뼈를 깎고 전신마취를 해야 한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나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술이라고 전했다.

▲ 아큐스컬프 임상실험 결과<자료 : 세진성형외과>
또한 “<아큐스컬프> 레이저는 시술시 가이드빔을 통해 세밀한 시술이 가능하여 원하는 모양대로 정교한 라인 만들 수 있고 시술 후 피부 진피층의 자극으로 인해 피부 타이트닝 효과와 시술시 추출한 지방을 이용하여 얼굴 주위의 볼륨을 높여주는 미세 자가 지방이식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김원장의 설명이다.

세진성형외과는 미세지방 성형의 혁명이라고 불리우는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을 통해 충분한 임상효과를 검증하였고, 많은 환자들로부터 만족할만한 효과를 거두고 있다. 이로 인해 세진성형외과는 지난달 <아큐스컬프> 레이저 시술의 공식 교육 지정병원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6-19 12:10:38
기사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