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에버라텍 TS-55C’ 출시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TG삼보, ‘에버라텍 TS-55C’ 출시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 이슈&뉴스
  • 승인 2012.05.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명 한정 공동구매 진행…고급 외장하드 제공’

TG삼보, ‘에버라텍 TS-55C’ 출시 기념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에버라텍 TS-55C’ 출시 기념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전하고자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TG삼보에서 출시한 ‘에버라텍 TS-55C’는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장착한 고성능 노트북으로 국내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된 제품이다.

TG삼보는 금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통해 공동구매, 에버라텍 체험단 등의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초 먼저 만나보는 ‘에버라텍 TS-55C
TG삼보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나요!
국내 최초로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장착한 에버라텍 TS-55C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방법은 자사가 운영중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서다.

TG삼보가 운영하는 마이크로 사이트는 자사 제품을 시중에서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100명 한정으로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행운의 주인공 100명에게 고급 외장하드(500G) 증정
TG삼보는 에버라텍 TS-55C 출시 기념으로 100명 한정 공동구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동구매 이벤트는 금번에 출시된 화려한 디자인의 고성능 노트북 에버라텍 TS-55C를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노트북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행운의 기회가 될 것이다.

행운의 주인공 100명에게는 씨게이트 고급 외장하드(500G)를 함께 제공하며, 5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내가 바로 얼리어답터’… 에버라텍 체험단 모집
이벤트 참여하면 외식 상품권, 해피콘 등 경품이 와르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에버라텍 TS-55C를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TG삼보는 노트기어와 함께 에버라텍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1일까지이며 오직 5명에게만 보다 빠르게 에버라텍 TS-55C를 경험할 수 있는 행운이 돌아간다. 더불어 에버라텍 TS-55C 관련 자유로운 내용들을 블로그, SNS 등에 등록한 후 사이트에 응모하면 외식 상품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혜택이 쏟아진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금번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은 에버라텍 TS-55C출시를 기념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전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TG삼보는 32년간 컴퓨터를 만들어온 전문 기업으로서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항상 가장 먼저 제품을 출시해왔고, 금번 출시된 TS-55C도 그 결과물 중 하나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여 고객보다 먼저 준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