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오스카를 노린다! 2009년 최고의 기대작

‘나인’ 오스카를 노린다! 2009년 최고의 기대작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7.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영화 사상 최대의 제작비,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인>이 해외 유력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으며 2009년 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시카고>를 통해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 받은 롭 마샬 감독이 선보일 화려한 영상과 음악은 벌써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ㅣ배급: 시너지ㅣ감독: 롭 마샬ㅣ출연: 다니엘 데이 루이스,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마리온 꼬띨라르, 주디 덴치, 소피아 로렌, 케이트 허드슨ㅣ장르: 뮤지컬 영화ㅣ개봉: 2009년 12월 예정]

가장 유력한 오스카 후보작! 전세계 영화팬이 기다린 대작!
2009년 겨울, 뮤지컬 영화의 역사를 다시 쓴다! <나인>

관객들을 매혹적인 춤과 음악의 세계로 안내할 최고의 뮤지컬 영화 <나인>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답게 벌써부터 전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 <나인>은 1982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되자마자 작품상을 비롯 토니상 5개 부분을 석권 한데 이어, 2003년 공연을 통해 2연속 토니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전설적인 뮤지컬 ‘나인’을 원작으로 한 작품. 희대의 카사노바이자 영화 감독 ‘귀도’가 자신의 마지막 영화를 완성시키는 과정을 매혹적인 춤과 노래로 녹여내며 전세계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모든 감독들의 꿈이었지만 감히 아무도 시도하지 못했던 대형 뮤지컬 ‘나인’의 영화화는 롭 마샬 감독의 도전으로 현실화 되었다. 브로드웨이에서 자신만의 연출 세계를 구축한 뒤 2003년 첫 장편 데뷔작 <시카고>로 그 해 아카데미 작품상을 거머쥔 롭 마샬 감독은 뮤지컬 영화 <나인>을 통해 자신의 세련된 연출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다니엘 데이 루이스를 비롯한 니콜 키드먼, 페넬로페 크루즈 등의 할리우드 최고의 뮤즈들이 대거 출연해 전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나인>은 전세계 무비스트들의 관심뿐만 아니라 해외 유력 매체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2009년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영국 타임지 온라인판(entertainment.Timesonline.co.uk)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나인>을 선정했으며, 유력 온라인 매체 텔레그래프(www.telegraph.co.uk)와 무비리트리버 (www.Movieretriever.com) 역시 ‘2009년 기대되는 영화 5’, ‘2009년 베스트 영화 10’으로 <나인>을 꼽는 등 명실상부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특히, 무비리트리버는 ‘<나인>은 보지 않고는 견딜 수 없을 만큼 강력한 매력을 가진 작품’이라고 언급하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매체 필름스테이지(thefilm stage.com)와 텔레그래프(www.telegraph.co.uk)는 2010년 가장 유력한 오스카 후보로 <나인>을 거론해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한번의 오스카 수상이 점쳐지고 있는 롭 마샬 감독의 뮤지컬 영화 <나인>은 최고의 스타들이 펼치는 매혹적인 춤과 노래의 향연으로 전세계 영화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