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사랑은 어려워” 옥탑방왕세자OST 정식발매!

트와일라잇 “사랑은 어려워” 옥탑방왕세자OST 정식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와일라잇 드라마OST 공개이후 출연섭외 봇물!

트와일라잇 “사랑은 어려워” 옥탑방왕세자OST 정식발매!

▲ 사진:예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장안의 화제의 드라마 박유천 한지민 주연의 SBS ‘옥탑방왕세자OST’ PART3이 오늘27일 정식 발매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유독 치열했던 수목극 대전에서 보기 좋게 선두를 탈환한 옥탑방 왕세자는 초반 약진인 듯 했으나, 이각(박유천)과 박하(한지민)의 진짜 키스신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면서 다시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오늘 발매된 ‘옥탑방왕세자OST’ PART3은 신인가수 트와일라잇이 참여하여 이슈를 낳기도 하였던 화제의 곡 “사랑은 어려워”를 비롯 ‘한참을 지나서’ 남자버전을 가수 ‘조은’이 참여 하였으며, 박기영의 “어느 하늘아래 있어도”,실력파 가수 (길구,봉구)의 "비춰줄께" (지인)의 "andante" 등 주옥같은 곡 들이 수록되어 있다.

OST에 참여한 트와일라잇(재윤,시완,희천,태성,블랙,티엔,민영)은 ‘옥탑방왕세자OST’ 참여 이후 출연섭외는 물론 일본,싱가폴,등 동남아시아에서 출연제의가 봇물을 이루고 있으며, 소속사 관계자는 “작년도에 비해 5배이상의 늘어난 스케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한편, 보이그룹 트와일라잇은 옥탑방왕세자OST 발매와 더불어 “사랑은어려워”로 후속활동을 펼칠 예정으로 기대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