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맥스, 어린이날 연휴 맞아 ‘최고의 신구 애니메이션 대결’ 특집 편성

애니맥스, 어린이날 연휴 맞아 ‘최고의 신구 애니메이션 대결’ 특집 편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맥스, 어린이날 연휴 맞아 ‘최고의 신구 애니메이션 대결’ 특집 편성

▲ 사진제공=애니맥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대표 홍승화)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 몬스터 DP 극장판 시리즈’와 오랜 시간 동안 세대를 초월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머털도사 시리즈’를 특별 방영한다.

애니맥스는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포켓 몬스터 DP 극장판 시리즈’와 부모 세대가 즐겨보던 ‘머털도사 시리즈’를 함께 편성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운 어린이날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작품은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포켓 몬스터 DP>시리즈의 극장판으로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 등 소위 ‘신들의 싸움’이라 일컫는 DP 시리즈의 마지막 4작품이다.

오는 5일 오전 9시 30분 방영되는 <환영의 패왕 조로아크>는 '포켓 몬스터 DP 시리즈'의 완결편으로, 둔갑술에 능한 포켓몬 ‘조로아크’를 이용해 크라운시티를 위협하는 거대재벌 ‘나흐벨츠’와 지우, 피카츄 일행간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리고 있다.

포켓몬 10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다크라이>는 악몽의 신이라 일컫는 포켓몬 ‘다크라이’와 시간을 다스리는 포켓몬 ‘디아루가’, 공간을 지배하는 포켓몬 ‘펄기아’의 화려한 대결을 그린 작품으로 5일 오후 3시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세계에서 예매권이 가장 많이 팔린 영화’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기라티나와 하늘의 꽃다발 쉐이미>는 저녁 6시에, 포켓몬 ‘아르세우스’에 관한 전설을 중심으로 신들의 전투를 잠재울 비밀이 밝혀지는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는 오후 1시에 각각 방영된다.

이와 함께 20년 넘도록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전통 애니메이션 <머털도사 시리즈> 또한 어린이 날 다시 한번 온 가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머털도사>는 어리버리한 주인공 머털이와 그의 스승 누덕 도사가 옆 마을 왕질악 도사와 그의 제자 꺽꿀이와 펼치는 도술대결을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1980년대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54.9%를 기록한바 있는 국민 애니메이션 <머털도사>는 5일 오전 8시 방영된다.

이 외에도 <머털도사>의 후속편인 <머털도사와 108요괴>는 오전 11시 30분에, 시리즈의 마지막 편인 <머털도사와 또매>는 오후 4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애니맥스 마케팅팀의 신경모 팀장은 “엄마, 아빠, 아이 모두가 행복한 어린이 날을 선물하기 위해 ‘최고의 신-구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특별 편성했다”며, “온 가정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린이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