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발매첫날 음반판매 한터챠트1위 ‘돌풍 일으켰다’

유키스, 발매첫날 음반판매 한터챠트1위 ‘돌풍 일으켰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앨범 발매와 함께 음원-음반 차트 ‘올킬’

유키스, 발매첫날 음반판매 한터챠트1위 ‘돌풍 일으켰다’

지난 25일 발매한 유키스의 미니 6집 ‘DORADORA’가 발매되자 마자 8개월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온라인 차트 1위에 이어 오프라인에서 일간 판매량 차트 순위 1위를 석권하며 순조로운 국내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유키스 미니6집은 국내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발매첫날25일 일간 종합 차트 1위에 랭크되었다. 이는 전날 온라인 음원차트 1위에 이은 쾌거로 유키스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역시 유키스, 발매 하자마자 1위!’, ‘앞으로 활동 기대되요, 화이팅!!’, ‘이미 유키스 음악에 중독됐다’ 등 반응으로 벌써부터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미니앨범은 타이틀 곡 ‘DORADORA’를 비롯해 유키스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인기행진은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유키스는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될 예정인 일본 사이타마 m.net ‘엠카 하로 재팬’에서 타이틀곡 ‘DORADORA(돌아돌아)’와 미니6집 수록곡 ‘TICK TOCK(틱톡)’을 열창으로 현장에 모인 3만여 관객들이 열광시켰다.

한편, 유키스는 Mnet ‘엠카 하로 재팬’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화려한 국내컴백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