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강남 잡(JOB)콘서트’ 개최

잡코리아, ‘강남 잡(JOB)콘서트’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4.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강남 잡(JOB)콘서트’ 개최

4월 27일, 구직자를 위한 특별한 콘서트가 강남역 M-Stage에서 개최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와 서울 강남구청이 손잡고 취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강남 잡(JOB)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

취업을 준비 중인 구직자들의 경우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취합하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이에 잡코리아와 강남구청은 구직자들의 부담을 덜어주자는데 의견을 모으고, 구직청년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맞춤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강남 잡(JOB) 콘서트’를 올해 1월부터 매월 개최해 오고 있다.

잡코리아와 강남구청이 개최하는 ‘강남 잡(JOB) 콘서트’는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4월 27일) 강남역 M-Stage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취업에 관심이 있고 현재 구직활동 중인 사람은 누구나 참여해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과 메이크업 컨설팅, 자기소개서 작성에 관한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 인적성검사를 통한 진로 탐색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강남 잡(JOB) 콘서트 내에는 잡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좋은 일 사진관’이 배치돼 이력서 사진 촬영과 출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관 내에는 LG패션에서 지원한 정장과 블라우스, 넥타이 등이 비치돼 있고 메이크업 전문가들로부터 사진촬영에 필요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편한 복장으로 사진관을 찾은 구직자들도 전문 이력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이 끝나면 현장에서 반명함 사진 6장을 받아볼 수 있고, 원본 이미지파일은 잡코리아(good.jobkorea.co.kr/photo)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4월 ‘강남 (JOB) 콘서트’는 27일 금요일 강남역 M-Stage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개최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