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엠카 하로재팬 통해 국내활동 신호탄!

유키스, 엠카 하로재팬 통해 국내활동 신호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일본사이타마에서 열린 엠카 하로재팬 콘서트 통해 첫무대

유키스, 엠카 하로재팬 통해 국내활동 신호탄!

그룹 유키스(U-KISS)가 오늘 오후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Mnet ‘엠카 하로 재팬’을 통해 미니6집 ‘DORADORA (돌아돌아)’의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유키스는 미니6집의 타이틀곡 ‘DORADORA(돌아돌아)’를 비롯해 수록곡 ‘TICK TOCK(틱톡)’을 열창해 현장에 모인 3만여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유키스가 등장한 순간 전해지는 현장의 열기가 그들이 그 동안 일본에서 쌓아온 명성과 인기를 한꺼번에 실감하게 했다.

‘엠카 하로 재팬’은 ‘엠카운트다운’의 세 번째 일본투어로 오늘 오후 일본 사이타마에 위치한 슈퍼아레나에서 유키스를 비롯 씨스타, 포미닛, 엠블렉, 미쓰에이, 초신성, 에이핑크, 버스커버스커 등 한류스타들과 제이소울브라더스, E-Girls 등이 총16팀의 탑스타들이 출동했다.

한편, 유키스는 오늘 발매된 미니6집이 8개월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발매되자 마자 온라인 음원챠트 1위, 오프라인 음반판매 챠트1위를 석권하며 순조로운 국내활동의 시작을 보였다. 유키스는 오늘 오늘 열린 Mnet ‘엠카 하로 재팬’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을 통해 화려한 국내컴백무대를 이어갈 계획이다.

유키스가 출연한 Mnet ‘엠카운트다운 하로 재팬’은 내일 (26일) 오후 6시 Mnet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