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평동 왕냉면, ‘왕냉면차 무료 시식회’ 실시

화평동 왕냉면, ‘왕냉면차 무료 시식회’ 실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1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프랜차이즈인 화평동 왕냉면 황제갈비(푸드코아)에서는 세계최초 화평동 왕냉면차를 통해 점주와 본사 직원이 직접 소비자와 만나 왕냉면 무료 시식회를 열고 있다.

왕냉면차에 냉면을 만들기 위한 시설을 모두 갖추고 가맹점 근처 아파트 등을 찾아가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슬러쉬 육수에 열무, 계란 고명까지 올려진 완벽한 왕냉면의 맛을 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더운 여름 왕냉면차를 타고 시원함을 선물하는 화평동 산타가 된 것이다.

화평동 왕냉면차 무료 시식회는 현재 13개 가맹점(거모점, 고잔점, 개봉점, 선부2호점, 수원성대점, 수유시장점, 와동점, 왕십리점, 월피현대점, 영통점, 용답점, 창동점, 화서점)을 방문하여 약 8천명의 소비자들에게 냉면을 무료로 제공했다.

화평동 왕냉면차는 가맹점 홍보 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의 일반 소비자 분들도 무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오후 3시에 간식 타임으로 냉면 100그릇을 쏘는 3.3.3 화평동 간식time!을 월 1회 이상 이벤트를 홈페이지 에서 실시 하고 있으며, 신청은 홈페이지(www.foodcore.net)에서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또한 무료 시식회는 근처 노인정이나 복지원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간식도 제공하면서 즐거운 행진을 계속하고 있으며 매 달 꾸준히 행복한 밥차로써 봉사 활동도 할 예정이다.

화끈한 더위 탈출 왕냉면차의 무료시식회는 여름 내내 주 1회 이상 수도권 전 지역을 돌며 보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화평동 왕냉면의 맛을 알리려 달릴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