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 제왕의 첩’ 티저 포스터 공개

‘후궁: 제왕의 첩’ 티저 포스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궁: 제왕의 첩’ 티저 포스터 공개

6월 6일 개봉을 확정한 2012년 한국영화 톱 프로젝트 <후궁: 제왕의 첩>(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황기성사단)의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격정의 찰나를 포착한 강렬한 이미지의 치명적 매력이 대한민국을 미치게 만들 올해 가장 궁금한 영화, 가장 뜨거운 영화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최고의 화제작 탄생을 예고한다.

왕이 가질 수 없었던 여인 ‘조여정’의 성숙한 매력!
격렬하게 몰아치는 찰나의 순간 포착한 최고의 에로티시즘!

2012년 한국영화 톱 프로젝트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후궁: 제왕의 첩>이 드디어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베일을 벗는다. <후궁: 제왕의 첩>은 사랑에 미치고, 복수에 미치고, 권력에 미치고,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벌어지는 애욕의 정사(情事), 광기의 정사(政事)를 그린 에로틱 궁중 사극. <번지 점프를 하다><혈의 누> 김대승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조여정, 김동욱, 김민준의 파격 열연으로 빚어낸 격렬한 에너지가 충돌하는 광기의 정사를 최고의 에로티시즘으로 탄생시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후궁: 제왕의 첩>을 통해 완전한 여인으로 태어난 조여정의 아찔하고 아름다운 자태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미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지독한 궁에서 살아 남기 위해 변해야 했던 여인 ‘화연’으로 분한 조여정은 관능적인 매력과 슬픈 눈빛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에로티시즘의 궁극을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으로 표현한 이미지는 ‘왕이 가질 수 없었던’이라는 문구와 어우러져 영화가 보여줄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간의 기대감을 충족시키는 격정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또 한번 화제를 몰고 올 <후궁: 제왕의 첩>은 2012년 한국영화 톱 프로젝트답게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