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타호크’ 한글 자막판 5월 8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타호크’ 한글 자막판 5월 8일 발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4.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스타호크’ 한글 자막판 5월 8일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3(PS3™) 독점의 액션 슈팅 게임 ‘스타호크(Starhawk™)’를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5월 8일(화) 출시한다.

‘스타호크’는 워호크(Warhawk)의 개발진들이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으로, 전투의 한 가운데에서도 즉시 전장을 변경할 수 있게 하는 등 대담한 설정이 돋보이는 3인칭 슈팅 어드벤처이다.

미래, 인류의 마지막 희망은 행성의 가장 귀중한 자원인 ‘리프트 에너지(Rift Energy)’를 둘러싼 다툼이 끊이지 않는 우주의 무법지대에 놓여있다. 그 한가운데 있는 사람이 바로 에멧 그레이브(Emmett Graves)로 그는 자신을 추방했던 행성으로 다시 돌아가 동료들과 함께 사나운 무법자들과 맞서게 된다.

유저들은 도보 혹은 차량이나 공중에서 격렬하고 정신 없는 전투를 경험하고, “건설 & 전투” 시스템과 함께 새로운 형식의 슈팅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다양한 무기가 가득한 무기고와 차량, 방어형 혹은 공격형 구조물을 소환함으로써 전략적인 이점을 얻고, 행성 궤도의 수송선에서 빠르게 지원되는 수송 기능을 활용해 전세를 완전히 뒤집을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장대한 32인 온라인 전투에 참여하고 각 플레이어의 전략에 따라 역동적으로 완전히 변화하는 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팀을 이뤄 온라인과 오프라인 협동 모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주요 특징

격렬한 공중, 지상 그리고 차량 전투 - 액션으로 가득한 질주와 슈팅 플레이를 위해 무기고에 접속하거나, 믿을 수 없는 전투 범위를 커버하는 지상 또는 공중 차량을 조종하라.

새로운 건설 & 전투 시스템 - 스스로에게 유리하도록 전장을 바꾸고, 궤도를 비행하는 수송선에서 즉시 장비와 차량 그리고 방어기지를 소환해내라.

풀 싱글 플레이 캠페인 - 무자비한 적들과 한때 그의 고향이었던 행성 사이에 놓인 에멧 그레이브는 그의 파트너 커터(Cutter)와 함께 무기고에 있는 무기들에 의지해 무법자들에게 정의로운 심판을 펼친다.

장대한 32인 멀티 플레이 전투 - 독특한 게임 세계의 전역을 방대한 전장으로 하는 온라인 전투에 참여하라. 레벨, 기술 그리고 각 캐릭터와 차량에 맞는 맞춤 가능한 스킨과 함께 경험을 쌓고 업그레이드하라.

오프라인과 온라인 협동 모드 - 1-4인까지의 협동 모드에서 스스로 친구와 팀을 만들거나 2인 분할 화면 상에서 적들에 맞서 싸울 수 있다.

풍부한 온라인 커뮤니티 기능 - 퀵 매치와 함께 토너먼트와 클랜 지원, 그리고 친구 리스트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는 5월 8일(화) 정식 발매가 예정된 PS3™ 독점의 액션 슈팅 게임 스타호크는 이에 앞서 4월 26일(목)부터 5월 4일(금)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옥션, 지마켓, 11번가, 에이티게임 그리고 오프라인 상에서는 PlayStation?파트너샵과 PlayStation?로드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하치장 리프터 팩’ 및 ‘사운드 트랙’ 등이 포함된 디럭스 DLC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