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나를 위한 맞춤 신문 프린팅 서비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나를 위한 맞춤 신문 프린팅 서비스”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4.2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신문·뉴미디어 엑스포'에서 '뉴스 체험 스튜디오' 운영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대표 황유천 www.xeroxprinters.co.kr)는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신문협회 주최 '2009 신문·뉴미디어 엑스포'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일반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뉴스 체험 스튜디오'에서 무료 프린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뉴스 체험 스튜디오'는 참관객들이 방송 및 신문과 보다 친숙해질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직접 아나운서가 되어 뉴스를 진행해 볼 수 있다. 참관객들의 뉴스 진행 모습을 실제 신문 형태로 제작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통해 무료로 출력해 제공할 예정이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를 위해 행사 기간 내에 자사의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 DPC2255와 DPC3055DX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번 신문 엑스포에 협찬하는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의 DPC2255는 유기성 자원으로 옥수수 추출물을 사용한 '바이오매스 플라스틱' 이 사용된 환경 친화적 A3 컬러 레이저 프린터다. '바이오매스 플라스틱'을 활용해 CO2 배출량을 최대 16% 절감하였으며, 인체 유해 물질인 납과 할로겐 소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전원 절약 모드로 소비 전력이 3W 이하이며 기존 프린터에 비해 작동되는 부품이 적어 사용 효율성이 향상되었다. 뿐만 아니라 첨단 Self Scanning LED Print Head 기술이 적용되어 1,200x2,400dpi의 고품질 성능과 뛰어난 인쇄 안정성을 보여준다. A4의 경우 단면이 최대 25ppm, 양면이 최대 20ppm, A3의 경우 단면이 최대 14ppm, 양면이 최대 9ppm으로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하며, 인쇄 사용자 제어, 워터마크 삽입 등 다양한 보안기능을 갖추고 있어 문서 보안성도 뛰어나다.

또한 DPC3055DX는 다양한 기능에 경제성까지 갖춘 고성능 A3 전문 컬러 레이저 프린터다. 100만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에 흑백 35ppm, 컬러 8ppm의 빠른 인쇄 속도와 256MB의 메모리, 600x600dpi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뛰어난 성능으로 소호(SOHO)와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 워크그룹에도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동급 최소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무 공간에서의 공간 활용성이 높으며, 양면인쇄, 책자, 중첩 등의 다양한 인쇄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에서 요구되는 모든 종류의 프린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NIE(Natural Image Enhancement) 기술을 지원해 인쇄 전 균형이 잘못된 이미지의 명암 대비 및 색상 균형을 자동으로 보정해 최적의 출력 품질을 보장한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백민정 마케팅 팀장은 “우리나라 신문의 미래를 조명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에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많은 관람객들이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프린팅 서비스와 함께 기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9 신문·뉴미디어 엑스포'는 국내 최초 신문 종합 전시 박람회로 신문의 교육적 가치와 효율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자료가 전시된다. NIE 현장수업, 나의 신문 만들기, 생일 신문 이벤트, 신문 빙고, OX 퀴즈 등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