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기가 제안하는 더 클래스의 여름 패션

이민기가 제안하는 더 클래스의 여름 패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1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민기가 제안하는 더 클래스의 여름 패션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캐릭터 브랜드 더 클래스(http://www.e-theclass.co.kr 대표: 우종완)는 전속모델 이민기와 함께한 2012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열정, 도전, 자유를 가진 슈퍼루키의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진행된 이번 화보는 모험가적인 경향을 지닌 젊은 감성에 맞춘 여름 의상으로 클래식하지만 실용적이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트렌드하게 제안했다.

이민기는 깔끔한 기본 라인의 의상에 파스텔 계열의 아이템을 매치하거나 포인트 액세서리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즐거운 여행길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프린트가 독특한 아이보리 티셔츠에 에메랄드 빛 팬츠를 착용하고 상황에 따라 체크무늬 셔츠를 코디하여 상큼한 캐주얼 의상을 완성했다. 또한 스트라이프 탑 위에 조끼와 행커치프를 착용해 특별한 외출 시 한층 멋스럽고 활동성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클래스의 디자인 실장은 “여행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여름 화보는 클래식한 의상을 다채로운 색상과 포인트 아이템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트랜디한 스타일을 마무리해 슈퍼루키들의 젊은 감성을 멋스럽게 표현했다”며 또한 “정장이 다소 어색한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2012년 초에 출시한 스키니한 정장 I 라인 ‘트렌트 핏 수트’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경쟁력 있는 실루엣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클래스가 제안한 여름 시즌 의상은 전국 더 클래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