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2012 라드웨어 솔루션 로드쇼’ 개최

라드웨어코리아, ‘2012 라드웨어 솔루션 로드쇼’ 개최

  • BIkorea
  • 승인 2012.04.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ㆍ부산에서 신제품ㆍ기술동향ㆍ성공사례 발표

라드웨어코리아가 오는 4월 19일과 20일 양일 간 대전과 부산에서 ‘2012 라드웨어 솔루션 로드쇼’를 개최한다.

19일 대전 호텔리베라 유성과 20일 부산 호텔 롯데 부산에서 각각 개최되는 이번 로드쇼에서 라드웨어코리아는 지난 1년간 발표한 신제품과 라드웨어의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전략을 소개한다. 또 ADC 기술 및 보안 트렌드도 발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지난 11월 라드웨어 VADI 2.0을 통해 선보인 한국형 ADC 플랫폼 알테온(Alteon) 5224와 합리적 비용으로 최적의 L4-L7 스위치 성능을 지원하는 알테온 1004 등 라드웨어 신제품을 소개한다.

또한 ADC 가상화와 SSL 보안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매년 로드쇼를 개최해 전국의 고객들에게 라드웨어 신제품과 업데이트된 최신 기술 동향을 제시하고 있으며, 국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로드쇼는 ADC 가상화 도입 성공 사례 소개 등 알찬 세션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이 비즈니스 목표를 수립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라드웨어가 주최하는 대규모 파트너 행사인 ‘2011 APAC Executive Exchange’에서 2010년 ‘Best of Best Distributor’와 ‘Best Distributor’로 각각 선정된 바 있는 코닉글로리와 오픈베이스, 라드웨어의 가상화 솔루션 전문 파트너 청담정보기술과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아이티윈이 후원한다.

라드웨어코리아는 이번 로드쇼에 참석하는 선착순 2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새로운 아이패드 2(iPad 2)를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