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김영일, 비더원 연습생 합류

<슈스케3> 김영일, 비더원 연습생 합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스케3> 김영일, 비더원 연습생 합류

Mnet <슈퍼스타K> 시즌3에 도전했다가 탈락의 고배를 마신 김영일이 비더원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연습생으로 합류하면서 가수의 꿈을 위한 도전을 계속하게 됐다. 더욱이 김영일은 그룹의 일원으로 합류하기 위한 연습 등 전 과정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영일은 <슈퍼스타K> 시즌3 광주지역 예선에서 빌리 포터의 <I’ll Be There>을 불러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김완선, 윤미래, 휘성으로부터 극찬을 받았던 인물. 하지만 ‘슈퍼위크’를 앞두고 긴장을 너무한 나머지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채 탈락하고 말았다.

현재 김영일이 준비 중인 보이그룹은 오는 10월 데뷔를 목표로 멤버 구성부터 데뷔까지의 모든 과정을 실시간 인터넷 방송 서비스인 아프리카TV의 ‘btotv’와 유스트림의 ‘btolive’ 채널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김영일은 “하나하나 체계적으로 배우는 게 재미있고 즐겁다”며 “주변에서도 적극적으로 응원해주고 있는 만큼 좋은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비더원엔터테인먼트 이우재 실장은 “김영일은 보이스컬러가 부드러운 데다 곡 해석 능력 및 감성이 뛰어나 팀의 한축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김영일의 연습 과정이 전파를 타고 있는 ‘btotv’와 ‘btolive’ 채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라이브로 방송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