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김형석프로듀서와 손잡고 새앨범 도라도라(DORADORA) 발표!

유키스, 김형석프로듀서와 손잡고 새앨범 도라도라(DORADORA)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1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곡 도라도라(DORADORA)로 4월25일 엠카로 첫방송

유키스, 김형석프로듀서와 손잡고 새앨범 도라도라(DORADORA) 발표!

아이돌 그룹 유키스(U-KISS)가 지난해 9월 정규2집 발매 후 약 8개월 만에 오는 25일 미니6집 [도라도라(DORADORA)]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국내활동에 들어간다.

유키스는 지난 해 정규2집 [네버랜드]의 활동 후 일본으로 건너가 두 장의 앨범발매와 일본전국투어 콘서트를 열어 약 3만명의 인원을 동원하는 등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일본활동 마감 후 오랜만에 국내앨범을 발매한다.

유키스는 이번 앨범을 위해 국내외 많은 작곡과들과 함께 작업하였으며, 오랜만의 국내컴백인 만큼 수록곡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참여해 곡 선정에서 부터 앨범컨셉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프로듀싱해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타이틀곡은 도라도라(DORADORA) 작곡에는 김형석(K-NOTE)과 Brian Kim(Zigzag Note)이 참여했으며, 작사가 허인창이 가사를 붙인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박재범이 작사작곡한 업텝포의 신나는 리듬의 팝댄스곡 4U(For You)가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유키스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앨범발매와 함께 같은 날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헬로 재팬-엠카운트다운 원 아시아 투어 2012’에서 첫 방송을 가질 예정이다. ‘엠카운트다운 원 아시아 투어 2012’에는 유키스를 비롯 엠블랙, FT 아일랜드, 초신성, 미스에이, 포미닛, 씨스타, 시크릿, 에이핑크, 윤미래, 다이나믹듀오, 타이거JK, 존박, 버스커버스커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총 출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