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분당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크라이슬러 코리아, 분당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4.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분당 서비스 센터 신규 오픈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그렉 필립스)는 16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분당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분당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데 이어 인근에 서비스센터를 구축해 수입차 핵심상권으로 급부상하는 분당 및 경기 서남부 지역에서 고객 접점 및 서비스 강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인 빅토리 오토모티브 그룹이 운영하는 분당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1,422m2의 규모로, 최첨단 와이텍(wiTECH™) 정비 시설과 함께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크라이슬러의 숙련된 전문 정비 팀이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를 비롯하여 판금, 도장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지원하며, 내방 고객을 위한 휴식공간, 비즈니스 센터 등 고객중심의 편의 시설도 갖춰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다.

이 뿐만 아니라, 경부 고속도로 수원 IC 10분 거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와 용인시 수지구의 경계지점에 자리잡고 있어, 분당을 비롯한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크라이슬러 · Jeep의 성장과 함께 고객 서비스 만족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분당 서비스 센터 오픈을 통해 분당을 비롯한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서비스 망 재정비 및 확장을 통해 한국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도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