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기남 4인방!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 ‘해피투게더3’ 장악! 역시 대세들!

간기남 4인방!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 ‘해피투게더3’ 장악! 역시 대세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직 담백한 토크와 의외의 몸 개그로 웃음 유발한 박시연!

간기남 4인방!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 ‘해피투게더3’ 장악! 역시 대세들!

▲ 출처 : 해피투게더

시사회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이후 언론과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영화  <간기남>(제공: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제작: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더드림픽쳐스/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 김형준)의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이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안방 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4월 11일, 대한민국의 극장가를 화끈하게 달굴 영화 <간기남>의 명품배우 4인방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안방가를 초토화시키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선보였다. ‘해피투게더3’의 MC들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든 박시연과 전수경을 비롯해 물오른 예능감으로 정평이 난 김정태와 이한위의 예능 출연에 뜨거운 환영을 보냈다. 특히, G4의 정범균은 김정태가 출연한 영화 <해바라기>를 무려 6번이나 볼 정도로 절대적인 팬임을 자처하며 열렬히 환영했다.

영화 <간기남>의 배우들은 방송 내내 솔직 담백한 토크와 재치 만발 애드리브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간통을 기다리는 남자’라는 영화의 제목과는 사뭇 반대되는 행복한 소식들을 연이어 전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박시연은 자신이 받은 프로포즈 이벤트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으며 전수경 역시 남자친구와의 알콩달콩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그런가 하면 이한위는 세 번째 아이의 탄생 소식을 전했으며, 김정태는 귀여운 아들 ‘지후’의 사진을 전격 공개해 ‘아들 바보’, ‘딸 바보’임을 입증했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 박시연은 굴욕 없는 최강 민낯으로 MC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지만 영화 속 요가 장면을 선보이던 중에는 예상치 못한 뻣뻣한 모습을 보여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박시연을 대신해 나선 김정태는 고난이도 요가 동작들을 완벽하게 해내어 여배우들보다 한 수 위의 유연함을 선보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에 처음으로 출연한 전수경은 대학교 후배이자 절친이었던 박미선의 대학 시절 연애사를 깜짝 폭로하는 등 뛰어난 예능감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영화만큼이나 유쾌한 호흡을 선보인 박시연, 이한위, 김정태, 전수경은 영화 <간기남>의 화기애애했던 다양한 촬영장 에피소드들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 것도 잊지 않았다. 박시연은 <간기남>의 포스터 속 섹시한 포즈를 직접 선보이는가 하면, 전수경은 김정태의 신들린 애드리브로 인해 생긴 웃지 못할 촬영담을 전했으며, 이한위는 영화 홍보를 위해 극장 전단을 직접 챙겨 오기도 했다. 화려한 입담과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들과 MC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함은 물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한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의 활약으로 영화 <간기남>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개그맨들을 초토화시킬 정도로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선보인 박시연, 김정태, 이한위, 전수경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간기남>은 파격적이고 섹시한 소재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4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오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