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N Sports '아이러브 베이스볼' 4월 6일 첫 방송

KBS N Sports '아이러브 베이스볼' 4월 6일 첫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라이트, 프리뷰, 미스&나이스, 야구는 美(미)친 짓이다 등 풍성한 코너로 재미와 전문성 동시확보

KBS N Sports <아이러브 베이스볼> 4월 6일 첫 방송

대한민국 원조 야구 매거진 <아이러브 베이스볼>이 2012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파격적인 방송시간 편성으로 돌아왔다.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오는 6일 밤 10시, 2시간 특집방송을 시작으로 향후 7개월 동안 <아이러브 베이스볼> 대장정을 이어간다.

올해도 역시 지난 시즌에 이어 주중에는 야구 여신 최희 아나운서가, 주말에는 떠오르는 스포츠 여신 공서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여기에 하일성, 이용철, 이병훈 해설 위원의 꼼꼼한 경기 분석이 더해지면서 재미와 전문성을 한 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시간 편성의 변화에도 눈길이 간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스포츠 매거진 프로그램으론 이례적으로 중계 종료 후 곧바로 시청자들을 찾아가는 일종의 ‘야구 속보 매거진’으로 대변신한 것. 이러한 유연한 편성 전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야구 관련 소식을 그 누구보다 더 신속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러브 베이스볼>만의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4개 구장의 ‘하이라이트’와 다음 경기를 예측해보는 ‘프리뷰’ 코너에선 프로야구 경기의 오늘과 내일을 정밀 분석하고, ‘미스&나이스' 코너를 통해서는 선수들의 진기명기로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주말에만 만날 수 있는 ‘야구는 美(미)친 짓이다’ 코너를 새롭게 구성하는 등 2012 프로야구에 얽힌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야구팬의 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KBS N Sports 관계자는 “<아이러브 베이스볼>은 MC들의 친근한 진행과 전문 해설진의 꼼꼼한 경기 분석으로 프로야구 흥행에 일조하는 대한민국 대표 야구 매거진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라며 “특히 올 시즌부터는 고정된 방송시간 없이, 중계 종료 후 곧바로 생방송에 돌입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만큼 보다 많은 야구팬들이 <아이러브 베이스볼>을 시청하며 프로야구의 묘미를 발견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