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탁스 미니와 BMW MINI가 만났다”

“인스탁스 미니와 BMW MINI가 만났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7.1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은 9월 15일까지 대규모 경품 이벤트 ‘인스탁스 mini & BMW mini HOT페스티벌’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탁스 판매호조를 기념해 고객감사 차원에서 마련된 행사로 BMW 미니쿠퍼, 프라다 폰2 등 고가의 매력적인 상품들을 준비했다.

한국후지필름(www.fujifilm.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간단한 온라인 퀴즈를 풀고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응모가 완료되며, 홈페이지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매일(1일1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BMW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을 받게된다.

또한, 인스탁스 카메라나 필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쿠폰 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IT기기를 비롯,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2명) 에게는 시중가격 170만원대의 LG프라다 폰2(SU-130), 2등 (5 명)에게는 Xnote 미니(120-76PK), 3등 (5명)에게는 W호텔 리브 웰 스파 패키지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 4등 (10명) 당첨자 에게는 애플 아이팟 나노 4세대(16G)가, 5등 당첨자 500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2팩(20장)이 경품으로 돌아간다.

한편 지난 1999년 런칭 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최근 아날로그 열풍과 휴가 시즌을 맞아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특히 초기 젊은 매니아 층에서 최근에는 가족단위 고객까지 확대되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신용카드 사이즈 필름의 ‘인스탁스 미니’와 일반 인화 사진 사이즈의 ‘인스탁스 와이드’ 두 제품 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 실장은 “후지필름 특유의 깊은 색감을 보여주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기능과 디자인으로 불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인스탁스 100만대 돌파를 앞두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사은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인스탁스 특유의 매력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