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제이플렉스, 다산인재개발원과 산학협력 체결

(주)엠제이플렉스, 다산인재개발원과 산학협력 체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채용시장 활짝 열리나

(주)엠제이플렉스, 다산인재개발원과 산학협력 체결

▲ (왼쪽부터)다산취업지원센터 원장 김준섭, 한국IT전문학교 학장 김홍진, 다산인재개발원 이사장 김명용, 엠제이플렉스 대표 김시출, 엠제이플렉스 마케팅본부 대리 연은지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을 운영하고 있는 (주)엠제이플렉스(대표 김시출)에서는 ‘다산인재개발원(이사장 김명용)’과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학생들의 취업 역량 강화 및 취업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4년제 정규대학 대신 자신의 전문성을 더 키우고 실무경험을 쌓기 위해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다니고 있는 학생들의 취업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현재 다산인재개발원에서는 디자인·보안·게임 특성화 학교 ‘한국IT전문학교’와, 패션·뷰티·파티 특성화 학교 ‘서울문예전문학교’, 경찰·행정 특성화 학교 ‘강남전문학교’를 설립하여 전문성 있는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다산인재개발원 재단의 학점 은행제 교육기관을 다니고 있는 학생들은 해당분야에서 보다 전문성 있는 실무경험을 쌓으며 현장에 투입되었을 때 경력 같은 신입의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디자이너잡과 미디어잡에서도 탄탄한 교육을 받은 실력있는 인재들을 위해 구직난의 해결점을 찾아 희망찬 일자리 창출 환경을 모색하고 있던 실정에서 이번 제휴는 의미가 깊다.

 이번 제휴를 기점으로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는 미래의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는 ‘다산인재개발원(www.careerup.ac.kr)’ 내 한국IT전문학교, 서울문예전문학교 재학생 또는 졸업예정자 학생들에게 취업을 위한 정보자료 제공 및 특강지원, 그리고 디자인 및 매스컴 분야의 채용 정보를 알차게 제공하고 해당 분야 인사담당자들에게 학생들이 전문적인 인재임을 홍보하여 상호 간 좋은 접점이 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마련하는 등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주)엠제이플렉스의 ‘김시출’ 대표는 "디자인 및 매스컴 분야에 꿈을 키우고 있는 학생들이 좀 더 나아진 구직 환경으로 인해 자신의 꿈에 대한 더 큰 도전정신과 자신감을 가졌으면 한다. 그러기 위해 앞으로 본 제휴과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충실하게 진행하고 전문 인력 양성에 적극 협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