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어둠속에서 더욱 빛나는 영롱한 빛, 'K3 LED 그린' 키보드 출시

앱코, 어둠속에서 더욱 빛나는 영롱한 빛, 'K3 LED 그린' 키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코, 어둠속에서 더욱 빛나는 영롱한 빛, 'K3 LED 그린' 키보드 출시

그린 컴퓨팅을 선도하는 컴퓨터주변기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앱코(대표 이태화, www.abko.co.kr) 에서 어둠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앱코 K3 LED 그린 제품을 출시했다. 

앱코에서 선보인 K3 LED 키보드는 블루, 그린 2타입으로 이번에 출시된 K3 LED 그린 제품은   기존의 K3 LED 블루 제품에 비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키감을 제공한다.

앱코 K3 LED 그린 제품은 사용자들에게 가장 익숙한 106 key의 멤브레인 키보드로 일체형 러버돔방식을 채택함으로써 고르고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하며, 천만회 이상의 타건 테스트를 통해    키보드에 발생될 수 있는 문제점을 개선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앱코 K3 LED그린 키보드는 일반적인 백라이트 제품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2만원 후반의   가격으로 출시되어, 10만원 전후로 판매되고 있는 백라이트 LED 키보드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여, 소비자 자신의 환경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에 폭을 넓히고 있다. 이 때문에 백라이트 키보드 구매 시 가장 큰 걸림돌로 작용했던 높은 가격 장벽이 무너지면서, 향후 LED 키보드 제품의 가격 평준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앱코 K3 LED 그린 키보드는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 컬러에 하이그로시 바디가 적용되어, 유선형의 부드러운 곡선미를 자랑하며, 어둠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그린 컬러의 LED가  적용되어, 저녁시간 조용한 환경에서 작업하길 희망하는 작업자와 야간에 게임을 즐기는 유저 모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백라이트 키보드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2만원 후반으로 출시된 앱코 K3 LED 그린 키보드는  LED 키보드를 선호하는 유저들과 관련 시장 모두에 신선한 파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품관련 문의는 앱코 홈페이지(www.abko.co.kr)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