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엑스포, ‘프리 오프닝 이벤트’ 4월 1일부터 진행

여수엑스포, ‘프리 오프닝 이벤트’ 4월 1일부터 진행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03.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 ‘프리 오프닝 이벤트’ 4월 1일부터 진행

여수엑스포를 미리 볼 수 있는 ‘프리 오프닝 이벤트’ 응모가 드디어 시작됐다.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프리 오프닝 이벤트‘ 입장권 선착순 응모를 4월 1일(일) 오전 10시부터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고 밝혔다.

‘프리 오프닝 이벤트’는 공식개장 1주일 전인 5월 5일(토) 어린이날에 박람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3,000원의 특별입장료(유니세프 기부금)만 내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11만명을 선착순으로 선발, 박람회의 전시관 및 문화 예술 공연을 무료로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입장권 신청은 1인당 2매 기준으로 박람회 공식홈페이지(www.expo2012event.kr)를 통해 4월 1일(일) 오전 10시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 절차와 전시관 관람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프리 오프닝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 관람객들에게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선착순으로 기념품도 나눠준다.

프리 오프닝 이벤트의 입장료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에 기부돼 전 세계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의 영양, 보건, 식수공급, 위생, 기초교육 지원 등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