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6월 6일 개봉 확정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6월 6일 개봉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6월 6일 개봉 확정

뉴욕 최고의 인기스타 4인방이 이번에는 유럽으로 가 지상 최대의 서커스를 선보인다!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드림웍스의 2012년 여름 야심작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가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뉴요커 4인방이 유럽에서 펼치는 지상 최대의 쇼타임.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 다채로운 NEW 캐릭터, 환상적인 공연까지.
[K팝스타 이승훈] 화제의 곡 ‘I Like To Move It’의 원조가 다시 떴다!

개성만점 뉴요커 4인방의 좌충우돌 대활약으로 전세계를 들썩였던 <마다가스카>가 3편으로 올 여름 관객들을 찾는다. 드림웍스가 내놓은 올 여름 야심작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펭귄 4인방을 찾아 몬테 카를로로 떠난 뉴요커 4인방 알렉스(사자), 마티(얼룩말), 멜먼(기린), 글로리아(하마)가 이들을 잡으려는 캡틴 듀브아의 추적을 피하기 위해 유럽 서커스단에 함께하면서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을 그린 작품. 어제 SBS 인기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에서 참가자 이승훈이 <마다가스카>의 OST ‘I Like To Move It’에 맞춰 흥겹고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편과 2편이 마다가스카 정글과 아프리카의 야생을 배경으로 펼쳐졌다면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유럽 전역을 무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 뉴요커 4인방과 펭귄 일행 등 기존의 친숙하고 반가운 캐릭터 외에도 유럽 서커스단의 동물들과 뉴요커 4인방을 맹추격하는 미친 존재감의 캡틴 듀브아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보다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에 없던 새로운 서커스에 도전한 주인공들의 환상적이고 다이내믹한 공연이 신선한 재미와 황홀한 카타르시스를 전할 것이다. <쿵푸팬더> <장화신은 고양이> 이후 드림웍스가 내놓은 올 여름 최고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한 시도 눈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볼거리로 6월 관객들에게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올 여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다이내믹한 볼거리와 재미, 새로운 캐릭터로 무장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마다가스카> 시리즈 특유의 흥겨운 리듬과 웃음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들을 찾아갈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는 오는 6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