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쟁 주식회사' 3월 29일,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세계를 움직인다!

영화 '전쟁 주식회사' 3월 29일,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세계를 움직인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3.2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전쟁 주식회사' 3월 29일, 평범하지 않은 그들의 세계를 움직인다!

<전쟁 주식회사>를 해학적인 블랙코미디 영화로 탄생시킨 배경은 2001년 9.11 사건 이후 추진된 ‘테러와의 전쟁’이다. 미국이 테러와의 전쟁을 통해 전세계적인 군사적 지배력을 확보하려고 했고, 이것을 위해 사기업들과 공조했으며, 이 과정에서 사기업들이 많은 이득을 취했다고 한다. 

 <전쟁 주식회사>에서 등장하는 주인공 하우저(존 쿠삭)는 '트라키스탄'에서 새로운 임무를 부여 받는데, 이 곳에서 석유를 독점화하려는 거대기업의 CEO 오마 사리프를 암살하라는 것! 임무를 위해 무역박람회 프로듀서로 위장하고 무역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기 위한 업무 속에서 '타겟'을 암살하기 위한 일도 차곡차곡 진행한다.

미군과 '타머레인'의 허실을 파헤치려는 여기자와의 만남, 그 계기로 무역박람회에 초대된 '여가수(힐러리 더프)'와의 첫 조우가 이어진다. 이 시점에서 드러나는 디테일 암살 전문가 하우저의 숨겨진 알리바이와 가족사!! 그의 알리바이는 일단 뒤로 한 채, 여가수의 섹스 스캔들로 박람회 준비가 엉망이 되어버리고, 암살 임무도 엎친 데 겹친 격으로 차질을 빚기 시작하는데...공신력 높은 배우 존 쿠삭이 직접 각본을 썼고, 주연을 맡아 더욱 더 호감이 가는 웰메이드 영화 <전쟁 주식회사>는 3월 29일 첫 선을 보여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